SNS Marketing

소비자와 친해지는 브랜드, SNS
 
 
 

SNS 마케팅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 미디어를 통한 브랜드 및 서비스 메시지 소통
자연스러운 관계형성을 통한 네트워크형 메시지 마케팅

 

 
 
 

SNS 마케팅의 장점

 

1. 고객과의 소통이 가장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 기반 마케팅
2. 일방적인 정보 제공이 아닌 방문자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참여 유도 가능
3. 지속적인 컨텐츠 등록을 통한 메시지 전파
4. 기존 홈페이지 및 블로그, 카페에 대한 실시간 소통 부족의 해결책

 
 
 

SNS 마케팅 업무 영역

 

공식 SNS 운영  브랜드 페이스북 및 트위터 등 SNS 공식 매체 운영 대행
공식 SNS 관리  정기적 콘텐츠 업데이트
SNS 대응 관리  덧글, 메시지 등 고객 문의 및 반응에 대한 대응 관리
이벤트 기획 및 실행  공유 및 리트윗을 활용한 참여 위주 SNS 이벤트 기획 및 실행
보고  정기 보고 (주간 보고 및 월간 보고), 비정기 보고 (이슈사항 발생 시)

 
 
 

SNS 마케팅 집행 프로세스

 

분석 단계  클라이언트 및 경쟁사 공식 SNS 현황 분석 및 클라이언트의 장단점 분석
기획 단계  분석 결과에 따른 SNS 운영 방향 기획 및 활동 방향, 활동 영역, 대응 방식 확정, 이벤트 기획
실행 단계  SNS 마케팅 활동 실행
보고 단계  SNS 관리 결과 및 효과분석, 결과보고

(주)피다웍스